기무세딘 썸네일
기무세딘 썸네일

115만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 기무세딘의 팬트리 라이키 유출사진이 퍼진 가운데 팬들은 기무세딘의 해당 사진을 공유 중입니다. 이에 대해 많은 이들은 기무세딘의 역대급 몸매라 평가하거나 유출한 이를 질타하는 등 다양한 반응이 나오고 있는데요. 그렇다면 과연 기무세딘은 누구인지 지금부터 알아보죠.

115만 인스타그램 팔로워 기무세딘 팬트리 사진 유출

기무세딘
기무세딘

아프리카 BJ 및 인플루언서가 직업인 여성들은 특히 얼굴이나 몸매가 훌륭할 시 노출사진들이 자주 돌아다닙니다. 이는 유출을 통해서일 수도 있고 아니면 본인이 직접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공유하기도 하죠. 이런 유출 사진 등이 뜨면 특히 유명한 경우는 온라인 커뮤니티 상에서 큰 이슈가 되곤 합니다.

사진은 금방 삭제되는 경우가 많지만 누리꾼들은 어떻게든 남아있는 사진을 구해와 공유하기도 하고 노출 된 여캠의 이름을 밝히며 이런 일이 일어났다다는 사실을 알리죠. 이 같은 일이 좋은 것이라 할 수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여캠의 수요가 있는 한 없어지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이 같은 상황에서 유명 인스타그램 115만 명 팔로워 인플루언서이자 유튜버인 기묘한 기뮤세딘 (이하 기무세딘)이 수익형 고수위 유출사진이 돌아 많은 팬들이 놀라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어떻게 된 일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죠.

기무세딘 I컵 가슴의 소유자, 수 많은 팬들 홀렸다

기무세딘 인스타그램
기무세딘 인스타그램

일단 기무세딘이 어떤한 인물인지를 먼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죠. 기무세딘은 대한민국은 인플루언서이자 유튜버로 주로 몸매 셀카나 본인의 일상을 공유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온라인을 통해 돌아다니는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몸매와 비율이 좋고 특히 가슴이 굉장히 커다란 것으로 유명하죠.

이 같은 연예인 못지않은 비쥬얼을 본인도 알고 있는지 이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스스로 가슴 사이즈가 I인 것을 밝히기도 하고 가슴을 잘 보이게 붙는 옷이나 가슴골이 잘 보이는 파인 옷을 자주 착용하죠. 또한 사진을 찍을 때는 가슴을 모아 골이 잘 보이게 사진을 찍거나 옆가슴이 보이게 사진을 찍어 피드를 업로드하는 등 본인의 장점을 잘 아는 케이스입니다.

최근에는 비키니까지 착용한 사진이 올라왔는데 가슴골과 옆가슴이 엄청나게 크게 나와 팬 중 한 명은 "동양인 중에서 저런 가슴은 정말 나오기 힘들다"고 말하기도 했죠. 이 같은 반응을 아는지 보인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사진 보정이나 보정 속옷을 입지 않았다는 글을 올리며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본인이 밝히기로는 마른 체형은 아니라고  한 만큼 가끔 짖궇은 팬들이 무보정 사진을 올리기도 하는데 확실히 몸에 살집이 조금 있는 편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오히려 이런 면이 더 좋다고 하는 이들을 꽤 많이 볼 수 있죠.

기무세딘 인스타 라방 중 청취자 당황스러운 행동에 방종

기무세딘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기무세딘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하지만 이렇게 섹시한 이미지 때문일까 라이브 방송 중에 사고가 일어나 기무세딘은 큰 곤욕을 치른 적도 있는데요. 바로 팬들과 소통을 하던 중 영상 통화로 연결된 익명의 남성 청취자가 자신의 성기를 노출하고 자위를 한 것입니다.

기무세딘은 이에 당황해 얼굴이 빨개져서 웃다가 방송을 얼른 종료했다고 전해지죠. 이후 얼마 지나지 않아 기무세딘의 인스타그램이 사라져 청취자들은 본 방송 때문에 정지를 당한 것이 아닌가 유추했지만 본인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정확한 인스타그램 계정 정지 이유는 밝히지 않았지만 곧 다시 인스타그램은 활성화가 됐습니다.

하지만 이 때를 틈타 기무세딘의 이름을 사칭한 인스타 계정이 굉장히 많이 생겼다고 하는데요. 심지어는 틴더 같은 데이팅앱 사이트에서도 도용이 많이 일어나 기무세딘이 밝힌 바로 한동안 고생을 했다고 합니다.

기무세딘 심각한 수위의 팬트리 라이키 노출 사진 유출

기무세딘 디시인사이드 사진
기무세딘 디시인사이드 사진

그렇다면 지금부터 기무세딘의 유출 된 사진에 대해 말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는 사진 중심의 구독형 SNS 라이키에서 유출 된 것으로 라이키는 주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유명한 여성 인플루언서, BJ들이 자신들의 고수위 비공개 사진을 올리는 용도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누리꾼들을 놀라게 한 것도 이런 고수위 사진으로, 처음 유출된 기무세딘 사진은 아무것도 입지 않은 채 각도만을 살짝 틀어 중요부위를 안 보이게 했습니다. 이외에도 T팬티가 다 보이는 메이드복을 입은 모습도 노출해 팬들을 놀라게 했죠.

대부분 기무세딘의 사진은 손으로 가슴의 특정부분만으로 가리고 있는 이른바 세미누드 사진이었습니다. 그 밖에는 란제리를 입고 있거나 비키니를 집 안에서 입고 있는 모습이었죠. 라이키를 구독한 팬에 따르면 이외에 더 심한 수위의 사진이 있다고 하나 확인된 바는 없습니다. 놀라운 것은 이런 라이키를 현재 기무세딘의 부모님의 동의하에 하고 있다는 것이죠. 더욱이 기무세딘의 부모님은 분식 프랜차이즈 '이웃집소녀떡볶이'의 대표로 부족하지 않은 자산가로 알려졌습니다.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친분을 자랑하는 기무세딘, 게임도 같이 진행

기무세딘 김희철
기무세딘 김희철

또한 기무세딘은 수 많은 팬들은 물론 가끔은 유명 연예인들한테도 DM이 온다고 밝혔습니다. 이 때문이지 TV에 나오는 내로라 하는 연예인들고 친분을 자랑하기도 하죠. 최근에는 음주 실언으로 사과문을 발표한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합방을 진행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습니다.

본인의 유튜브 채널에 김희철을 초대한 기무세딘은 노래 제목 맞히기 게임을 진행했죠. 안타깝게도 김희철 본인이 출연하지는 않았지만 전화를 통해 콘텐츠에 참여했습니다. 기무세딘과 김희철은 상당한 친분이 있는 듯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게임을 맞추다가 농담을 하는 등 즐거운 모습을 보냈습니다.

특히 김희철은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해 자랑했던 '전주 듣고 노래 제목 맞히기' 게임을 하며 녹슬지 않은 실력을 발휘해 기무세딘을 놀라게 했습니다. 이에 질세라 기무세딘 역시 정답을 잘 맞히자 김희철은 "예전에 '아는 형님' 할 때 게스트들 배려해 주느라 나도 여유를 부렸다고 능청을 떨었죠. 이어서 김희철은 “그러다 보니 나도 흥이 나지 않아서 '그만할게요'라고 했었다."면서 방송 뒷얘기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거울 앞에 선 기무세딘
거울 앞에 선 기무세딘

한편 기무세딘이 인기를 끌자 그의 남자친구 여무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습니다. 기무세딘 남친 유무는 알려진 바가 없지만, 많은 팬들은 기무세딘이 유튜버 중 가장 수준급의 몸매와 미모를 자랑하는 만큼 남성들의 구애가 끊이지 않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박지석 기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사진 출처= 기묘한 기무세딘 인스타그램, 유튜브 '기묘한 기무세딘', 온라인 커뮤니티

저작권자 © 지식의정석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